• 최종편집 2024-03-28(목)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가 3인 3색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 예열에 들어갔다.

오는 7월 16일 티빙 공개를 앞둔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마녀 희라(송지효 분)와 동업자 진(남지현 분), 알바 길용(채종협 분)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다.

독특한 소재, 신선한 캐스팅, 환상적인 연출이 기대되는 가운데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마녀식당’을 이끌어나가는 세 사람의 각기 다른 동상이몽을 만나볼 수 있어 시선을 잡아 끈다.

반드시 대가가 담긴 소울푸드를 만드는 마녀 희라는 ‘마녀’라는 수식어가 절로 납득이 될 정도로 압도적인 아우라와 신비로운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단번에 매혹시킨다.

특히 “먹어봐요. 대가는 따르겠지만”이라는 희라의 말은 으스스하면서도 거부할 수 없는 마력을 발휘, 대가가 무엇이든 그녀의 음식을 맛 보고 싶어지게 만든다.

이어 마녀 희라와 거래한 대가로 마녀식당의 동업자가 된 진은 묘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까지 빠져들게 하고 있다.

“내 선택이었을까, 정해진 운명이었을까”라며 마녀 희라가 만든 금단의 요리를 입에 넣은 순간부터 이미 거부할 수 없는 계약에 사로잡힌 진의 상황이 눈 앞에 펼쳐지는 듯 몽환적인 표정을 통해 이를 완벽하게 대변한다.

계속해서 ‘마녀식당’의 아르바이트생 길용은 완벽한 서빙 자태로 감탄을 자아내는 한편 그가 들고 있는 트레이 속 물건이 일반 식당에서 쓰는 것과 거리가 멀어 흥미로움을 배가한다. 게다가 “제 소원, 비밀로 해주세요”라며 길용의 대사까지 의미심장해 그가 어떤 소원을 빌었는지 궁금케 한다.

뿐만 아니라 꿈과 현실의 경계를 지워 버린 ‘마녀식당’만의 서늘한 비주얼이 벌써부터 볼에 와 닿으며 여름 밤 더운 온도를 식혀줄 것만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의 캐릭터 포스터는 ‘마녀식당’에 모인 세 사람의 서로 다른 동상이몽과 성격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키우고 있다.

무엇보다 각각 벌써부터 캐릭터와 혼연일체된 것 같은 송지효, 남지현, 채종협의 남다른 몰입도가 그들이 펼쳐낼 이야기에 대한 설렘을 더한다.

여기에 제3회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대상 수상작에 빛나는 작품성, 이를 영상으로 유려하게 풀어낼 감각적인 연출 등 다채로운 매력들로 시청자들 사로잡을 예정이다.

소원과 대가를 맞바꾸는 식당, 그 식당을 꾸려 나가는 세 사람의 기묘한 동고동락은 올 7월 16일 티빙에서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7월16일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