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함양군은 29일과 30일 양일간 농촌체험관광 활성화와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홍보 및 관광객 유치를 위해 국내 최대 여행 밴드모임인 청솔 사계절 테마여행 밴드 임원들을 초청하여 함양의 주요 관광지를 연계한 팸투어를 실시했다.

27명으로 구성된 팸투어단은 첫날인 29일 서암정사 관람을 시작으로 지리산 주요 능선이 한눈에 담길 수 있는 지리산제일문을 지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남계서원과 고즈넉한 한옥과 선비의 문화가 살아 숨 쉬는 개평마을을 둘러보았다.

팸투어 2일째인 30일에는 우리나라 최초의 인공숲인 천년의 숲 상림공원을 거닐고, 얼마 전 상림에 개장한 로컬푸드 행복장터에서 함양의 청정 먹거리를 가득 담아갔으며, 끝으로 심마니산삼농원에서 산삼캐기 체험을 통해 함양 산양삼의 우수함을 알렸다.

이번 팸투어는 투어버스 탑승 전 발열체크리스트 작성, 투어버스 내 좌석간 거리두기, 투어 참여자 전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하게 이행하여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에 특별히 유의하여 진행했다.

팸투어에 참여하게 된 권택원 밴드 대장은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풍부한 함양군 방문을 환영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팸투어를 통해 함양군 관광자원의 홍보와 농촌체험관광 활성화에 대한 방안을 고민하고 모색하는 시간이 되었다”라고 전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내 최대 여행 밴드모임, 청솔 사계절 테마여행 밴드 함양을 찾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